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341

윤지오 배우 인스타그램 공지(장자연 사건 증인) 관련기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5&aid=0001185932 관련기사: https://www.hankyung.com/article/2019033034737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vgY-8QgXur/ 윤지오 배우 인스타그램 글 ohmabella 방송에서 언급드린 '의무기록 사본 증명서'를 발급 받았고요. 정신보겅임상심리사 1급 임상심리전문가가 병원에서 4시간 넘는 검사와 방송으로 3시간 가량 질문지를 작성한것에 사실근거와 법적으로 명확한 효력을 발생할 수 있는 의무기록 증명서를 발급받았습니다.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는 저와 언니가 있었던 기획사 대표님이 담당했던.. 2019. 3. 31.
[맛집추천] 연신내 낚지의 꿈-겨울메뉴:떡만두국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돌아온 헬나이트입니다.오늘의 맛집추천은 겨울의 끝자락에서 반드시 드셔야할 메뉴를 꼽아봤습니다.다들 낙지가 여름철 영양보충에 좋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시죠?낙지는 열량 소모가 많은 겨울에도 한 번 씩 드셔주시면 좋답니다.ㅋㅋ그래서 오늘 간 곳은 낙지요리 전문점인 "낙지의 꿈"입니다. 위치는 은평구 연신내 청구성심병원 뒷 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주력 메뉴는 '낙지돌솥비빔밥(돌낙지비빔밥이라고 함)'입니다. 맛이 끝내주죠!대신 오늘은 국물이 있는 메뉴를 찾다보니, 겨울 한정 메뉴인 낙지가 들어간 떡만두국을 먹어보겠습니다! 오른쪽에 단촐한 메뉴판이 보이시죠??맛집의 정석은 뭐다?????? 그렇죠! 바로 단촐하고 간단한 메뉴판입니다. 낙지의 꿈은 맛집의 조건을 훌륭하게 갖추고 있군요! 낙지의.. 2019. 3. 30.
[유머][MBC생방송 오늘아침]방송사고! 몸매강조(몸짱녀) 탱크탑녀 욕설 프린팅 와 이거 어떡하냐ㅋㅋㅋㅋㅋ 관계자들 시말서 썼겠는데요ㅋㅋㅋㅋㅋ 아직 무엇이 문제인지 찾지 못하신 분들 계신가요???? 탱크탑에 "JUST FUCK IT"이라는 문구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나이키의 카피라이트이 "JUST DO IT"을 패러디 한 것 같은데 참... 우리말로 해석하면 "걍 다 좆까" 이정도 뜻...ㄷㄷ 몸매는 대단히 좋으신데... 2019. 3. 29.
[플래시게임]아머게임즈((Armorgames)-레이즈(Raze) 추천 플래시게임으로 유명한 아머게임즈의 여러 게임들 중에서도 2D 마우스 슈팅게임으로 잘 알려진'레이즈(Raze)'입니다. 우리말로 번역하면 '완전 파괴', '완파' 정도로 해석이 되겠네요ㅋㅋ게임은 아주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조준하고, AWSD키를 이용해서 플래이어의 캐릭터를 이동하면서 2D미로에서 서로를 찾아 상대방을 먼저 제압하는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이런류의 게임의 진정한 재미는 바로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에 있겠죠?찾아다녀보시면 스테이지 곳곳에 별의별 무기들이 숨겨져 있습니다.아래 링크에서 한 번 플래이해보시길! http://armorgames.com/play/5395/raze 2019. 3.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