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4/123

<긴급>1호선 청량리역 실신 환자 발생 원본사진문의: hellknight13@naver.com 1호선 청량리역사 플랫폼에서 실신 환자가 발생하여 열차 진행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환자는 30대 여성으로, 의식을 잃고 그자리에서 쓰러졌으며 무호흡증세를 보였다고 합니다. 2019. 4. 12.
[긴급]고양시 고양 스타필드 남성 간호사 사체 화장실서 발견 [긴급속보] 4/12일 고양시 고양 스타필드 남성 간호사가 숨이 끊긴 채 화장실에서 발견돼 충격. 4월 12일 오전경 사망사건 발생.고양시 고양 스타필드의 한 화장실에서남성 간호사가 수액 주사기를 꽂은 채 화장실 칸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경찰은 정확한 경위 파악과 주사기 내용물의 성분 분석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2019. 4. 12.
태국 코코넛 오일(탄타완 엑스트라 버진-extra virgin Coconut Oil, TANTAWAN) 리뷰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기어다니는 헬나이트입니다. 아마 탄타완 코코넛 오일은 유명해서 다들 들어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전 처음 써봤는데 정말 신기한게 오일에서 코코넛 향이 그대로 나더군요ㄷㄷ 그런데 이 선물 왔던게 살짝 추웠던 때라서 내부가 다 굳어서 왔었습니다. 속을 보니 꾸덕꾸덕하게 응고가 돼서 아무리 펌프를 눌러도 나오지가 않았던 거였습니다. 과연 헬나이트는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었을까요?! 포장을 제거하면 대략 이런모습니다. 이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은 요리에 사용해도 되고, 피부 미용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오일을 녹이는 방법은 따뜻한 물이 든 용기에 저 통을 통째로 잠시 담궈 두면 됩니다. 너무 뜨거운 물을 사용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지는 맙시다. 중탕을 통해 녹이면 투명한 액체가.. 2019. 4.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