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537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플스신작)-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공개(feat. 히데오 코지마 게임즈 Hideo Kojima Game)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플스신작)-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공개(feat. 히데오 코지마 게임즈 Hideo Kojima Game) 안녕하세용~ 지옥산 헬나이트입니다~오늘은 어제 일자로 발표된 게임 '데스 스트랜딩'의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를 가져와봤습니다.'메탈 기어(Metal Gear)' 시리즈의 아버지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こじまひでお | 小島秀夫 | Kojima Hideo)' 감독이 코나미를 퇴사하고창립한 '코지마 프로덕션(Kojima Production)'의 첫 작품 입니다.새로운 세계관을 무대로한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스 스트랜딩은 실제 배우들을 등장시켜 영화와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두, 막가렛 퀄리, 기예르모.. 2019. 5. 31.
영화 '서치(Searching, 2017)'에 숨겨진 복선과 이스터에그를 찾아보자!<스포주의> 안녕하세요~ 지옥산 헬나이트입니다~다들 영화 '서치(Searching, 2017)' 보셨나요?저는 한참 동안 안보고 있다가 얼마 전에서야 봤는데, 진짜 레알 대존잼이라서 깜짝놀랐습니다.이런 명작 영화를 왜 이제야 본거지...암튼, 오늘은 영화 '서치'에 담겨진 복선과 '이스터에그(Easter Egg)'에 대해 알아봅시다! 아참 이스터에그를 설명하고 넘어가야겠죠?이스터에그는 게임, 프로그램, 영화 등의 개발자가 재미로 자신이 개발&제작한 대상에숨겨 놓은 메시지나 기능 등을 의미합니다. 뭐 복선도 어찌보면 이스터에그의 한 갈래라고할 수 있겠군요.나타내는 방식도 다른 작품을 페러디 하거나, 풍자하거나, 후속작 등을 암시하는 등 다양하죠~ 이스터에그에 대한 네이버 지식백과의 설명을 링크해놓겠습니다.https:/.. 2019. 5. 30.
다이어트와 수분섭취의 중요성과 물 마시는 요령 안녕하세요 지옥의 기사 헬나이트입니다~여러분들은 하루 평균 물을 얼마나 드시나요?저는 항상 500ml 물통에 물을 담아 들고다니면서 15분이 멀다하고 조금씩 마십니다. 되도록이면 갈증을 느끼기 전에 물을 마시려고하죠.오늘 글을 보다보니 이러한 수분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는 것이 다이어트에도 상당한 도움이 된다는걸 알게됐습니다.전문의의 말로는 하루 3L이상 물을 마시라고 하네요.지방을 연소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매개체가 물이라고 합니다.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계신가요?그럼 물을 드셔보세요!아참, 물마시는데도 요령이 필요하다는 사실!물을 한꺼번에 과도하게 많이 섭취하게 되면 물 중독 현상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물은 한 모금씩 하루 내내 걸쳐서 조금씩 지속적으로 중간중간 마셔주시는게 좋습니다.즉, 갈증을.. 2019. 5. 30.
코오롱생명과학(Kolon Tissuegene)-인보사(INVOSSA) 사태 사건 개요(약사, 식약처의 약심위 결정) -인보사란?이 약은 코오롱생명과학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의 골관절염(무릎 연골세포) 치료제.https://www.tissuegene.com/en_US/technology/invossa 알다시피 무릎연골은 손상되면 자가재생이 안됨. 그래서 줄기세포 등으로 새로 생성하는 쪽의 치료법 연구가 진행중이었음. 이 약의 구성은 1액 (연골세포) 2액 (연골세포 + 성장인자) → 연골이 자가증식이 안되니 세포성장인자 를 통해 증식시키려는 의도. -사건 개요?2017년 4월 코오롱의 신약허가신청에 의해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약심위(약사심의위원회)가 열림.약심위 구성은 전문가 7인.근데 그 당시 7인중 6인이 불허가 판단을 내림. 불허가 판단 이유는 1. 비교군 부적합 - 다른 시중의 '연골치료제 VS 신약' 이 .. 2019. 5.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