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30

소개팅 장소 추천<홍대, 합정> 준호키친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소개팅, 데이트에 좋은 곳은 바로바로합정의 준호키친입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홍대역과 합정역 사이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홍대역과 좀 가깝긴합니다만,사람이 많아 복잡한게 싫으시다면 합정에서 조금 걸어가셔도 좋습니다ㅎㅎ 여기까지 보인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이 건물의 오른쪽 계단으로 들어가시면 정문입니다. 네온사인 아래로 유명인사들의 사인이 적힌피자주걱판이 인테리어 장식처럼 달려있습니다ㅋㅋ이쪽의 오른쪽엔 예약을 확인하거나 계산을하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2명이서 총 3종류의 메뉴를 시켰습니다.까르보나라, 해물파스타, 피자(소형)입니다.근데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심지어 피자는 남아서 포장까지 했네요ㅋㅋ 아참, 또 놀랐던 점이 포장을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 2019. 8. 30.
천호 명품 이자카야-아키노유키 (천호 로데오거리 모험기 1부)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천호의 분위기 넘치는 이자카야인 아키노유키입니다. (Chun-ho hot place) 정확한 위치는 요기입니다. 들어가는 골목이 조금 찾기 어렵기 때문에 사진으로 가는 길을 설명해드릴게요ㅋㅋ 천호 메인거리에서 요 골목으로 따라들어가면 바로 이런 간판이 보입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다 온겁니다. 대문이 잘 안보이신다면 요기가 바로 대문입니다. 문 닫는 날에는 저 문이 굳게 닫혀있습니다. 외부 전경입니다. 지금가보니 흡연장이랑 입구를 리보델링해서 구조가 아주 약간 바뀌었더군요. 왼쪽 아래에 기본안주로 메추리알과 곤약?이 나옵니다.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기본 안주죠. 이른 저녁이라 다들 배가 고파서 식사도 할 겸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괜찮죠? 제가 제일 좋.. 2019. 8. 29.
관우 피규어 퀄리티 모음 와 관우 피규어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독화살을 맞아 화타가 관우의 팔에서 독을 긁어내는 동안 그가 바둑을 두었다는 유명한 일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듯하네요. 화타의 이마에 맺힌 땀방울까지 보이네요ㅎㄷㄷ 2019. 8. 28.
[헬나이트TV]'옴닉 독일군 VS 인간 연합군 3인방' 옴닉의 침공을 막아라! 컴퍼니오브히어로즈 방벽전 개전!-1부(3/4) '옴닉 독일군 VS 인간 연합군 3인방' 옴닉의 침공을 막아라! 컴퍼니오브히어로즈 방벽전 개전!-1부(3/4)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1 방벽전 플레이 영상입니다. 2019. 8.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