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만납시다 여러분! 헬나이트 입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무장된 만능 무기고를 만드는 것이 제 소망입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용 수시로 즐길거리가 올라옵니다!



기타 광고 및 리뷰 문의: hellknight13@naver.com






[카테고리 안내]


·분류 전체보기

분류 전체보기는 말 그대로 제 블로그에 기록되는 모든 글이 시간의 순서대로 나열되어 보여집니다.


·자작 카툰 관련

제가 그린 줄거리가 있는 '만화'들이 올라옵니다. 단편, 장편 등 다양하게 업로드 예정입니다.


·자작 일러스트

제가 그린 '일러스트', '그림'들을 올리는 곳 입니다. 스케치나 만화의 중간에 삽입되는 아이케치 등이죠.


·자작 노블(소설)

제가 쓴 '소설' 혹은 '설정'이 업로드 됩니다. 즉 제 창작물을 텍스트화해서 올리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청각 회관

 ―영상

 이미지

한 번 쯤 봐야하는 '영상'과 '이미지' 자료가 올라오는 곳 입니다. 인문학 위주의 자료가 주를 이룹니다.


·기록문서 보관소

 인물탐구실 : 일종의 캐릭터 분석 포스팅입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소설의 캐릭터를 작품과 함께 분석합니다.

 어록집 : 유명한 명대사, 명언, 케치프레이즈, 문구 등을 모아놓은 곳 입니다.  

 정보문서관 : 정보자료로서 가치가 있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심지어는 제가 쓰는 메모도요!

 소식게시판 : 뉴스나 기사같은 자료가 등록됩니다.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소식들을 접해보세요.

 이소리&저소리 : 저의 아무 의미 없는 읊조림이 들립니다.


·리뷰의 전당

 음식이나 먹을까 : 제가 먹은 음식, 만든 요리, 맛집, 술집 등등을 소개하고 추천합니다.

 게임이나 할까 : 플레이한 게임을 추천하는 곳 입니다. 정보글도 올라와요!

 음악이나 들을까 : 살면서 꼭 들어봐야하는 좋은 음악을 소개하고 추천합니다.

 영화나 볼까 : 영화를 추천하는 게시판입니다. 영화를 별로 안 좋아하더라도, 여기서 소개하는 영화는 꼭 보세요!

 패션.뷰티관 :  제가 직접 착용해본 의류, 사용해본 화장품, 미용기기 혹은 관련 정보를 올리는 곳 입니다.


·플래시 관련

 플래시 애니메이션 : 과거 찬란했던 플래시 애니메이션들을 소개합니다. 특히 뉴그라운드라는 사이트가 유명하죠.

 플래시 게임 : 역시나 찬란했던 플래시 게임 명작들을 소개합니다.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력단련장

 운동.건강 : 운동과 건강에 관련된 정보가 모입니다. 건강해지고 싶습니까? 몸짱이 되고 싶습니까?

 스포츠 : 스포츠 이슈를 모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