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연신내 복집(지리)- 연신복집 추천, 복지리 뚝배기 특가!

by 헬나이트 2021. 3.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해장을 해야하는 인원이 있어야 했기에 연신복집을 찾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함 방문할 때가 됐기도 했지만 말이죠~

 

위치는 연신내역 청구성심병원 장례식장 근처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복지리탕이 나왔습니다

캬 다행히 오늘 저는 풀피(해장할 필요가 없는 상태)였는데,

풀피로 연신복집에 온 건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ㅋㅋㅋ(항상 해장하러 왔다는 얘기)

 

 

 

뚝배기가 참 특징이 아닐 수 없는게,

뜨거운 뚝배기 아래에 딱 맞는 알루미늄 보울을 대서 손을 데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참 기가멕히는 아이디어가 아닐 수 없죠~

 

 

 

고기가 잘 안보여서 고기를 살짝 뜬 다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복어 고기 외에 미나리, 콩나물, 무, 배추가 어우러져 그야말로 해장에 최적화된 지리탕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국물만 떠마셔도 바로 해장되는 느낌입니다.

 

 

 

제가 리뷰를 남길때마다 극찬하는게 바로 이 반찬 세트입니다.

특히 기본 반찬 셋중 하나가 복어 껍질 무침인데 이게 엄청 고급 요리인데

반찬으로 나와서 처음 왔을 때 깜짝놀랐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지금은 좀 양이 줄어든 듯한 느낌입니다.

다른 반찬 하나는 버섯과 감자 조림이 번갈아 나오는 듯 합니다.

 

 

 

1뚝배기 탈탈 털어벼렸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