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음식이나 먹을까

(술냄새주의!) 집에서 마신 술안주들 추천 모음 (피자+돈까스+시리얼+사발면)

by 헬나이트 2021.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숙취로부터 해방되어 이제서야 글을 작성하는 점 송구스럽습니다.

하지만 이제라도 정리를해봐야하지 않을까요? 하하하..

 

 

일단 첫 스타트는

블랙캡 피자의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하남, 미사쪽에서 상당히 유명해져서 상일동에까지 진출한 체인이라고 하네요

맛은 확실히 맛있습니다~

2021.02.23 -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 블랙캡 피자 (상일동점) black cap pizza 전화번호-벌집핫치킨골드, 하와이안피자

 

 

 

다음 안주는 돈까스입니다!

요 돈까스는 원래 냉동으로 파는걸 이마트에서 구입해와서 해동한 것입니다~ 

아주맛있어서 깜놀했습죠ㅋㅋㅋ 돈까스의 특유의 바삭함을 잘 살렸습니다.

 

 

캬 이건 군인 친구에게 구입한 임페리얼 17년산(군납)입니다.

혼자 조금씩 홀짝이던걸 꺼내와서 같이 마셨습니다.

역시 양주라그런지 맛있었어요~

 

 

게임도 좀 즐겨봅니다.

스트리트파이터2 입니다.

 

 

각종 주전부리들을 모아봤습니다.

코코볼, 콘푸로스트, 첵스 등의 과자들 모음입니다.

 

 

요건 사발면입니다.

'육개장사발면'의 친구인 '김치사발면'입니다.

평소엔 좀 맵다고 생각했는데 매운걸 느낄사이도 없이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