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연신내 유성집-부대찌개 먹방

by 헬나이트 2021. 4.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딘고~ 하니
바로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유성집을 찾았습니다!

해장을 좀 해야될 것 같아서 좋은 해장거리 없나했더니
다름아닌 부대찌개가 떠오르더군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저는 저 중에서 단무지를 제일 좋아합니다ㅋㅋ
근데 우리가 흔히 먹는 단무지가 아니라
약간 고춧가루?가 들어간 독특한 단무지입니다.

나중에 언제 만드는 방법을 함 여쭤봐야겠어요ㅋㅋ



밥은 소박하게 나옵니다
첫느낌을 소박한데

막상 먹어보면 절대 소박한 양이 아닙니다
신기하게 먹다보면 엄청 양이 많습니다ㄷㄷ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3인분용에 라면사리 2개 넣은 양입니다

짭짤한 소시지와
고소한 탄수화물 라면과 당면의 조화

바로 부찌 특유의 감칠맛 그대로입니다ㅋㅋ

 
캬 밥에 살짝 놔서 말아먹기 직전에 함 찍어봤습니다ㅋㅋ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