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음식이나 먹을까

올반-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시식후기(귀리+렌틸콩) (feat. 광어회 필렛 숙성)

by 헬나이트 2021. 4. 27.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신세계 푸드 올반의 '귀리, 렌틸콩을 담은 슈퍼크런치 치킨텐더'를 먹어봤습니다!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뭐랄까 이름이 좀 더 기억에 확 남는거였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메뉴 자체가 낯설어서 그런가...

 

암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구매했습니다ㅋㅋ 조리가 넘 쉽잖아요~

180도에 15분?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바삭한게 좋아서 뒤집어서 5분정도 더 했습니다ㅋㅋㅋㅋ

원래는 180도에 10분이면 완성된다고 하는데 제가 좀 과하게 한 듯 하네요.

 

 

 

기대하면서 먹어봤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진짜 엄청 바삭바삭하면서도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는지 기름지지도 않고 몸에 좋을 것 같았어요!

뭐랄까 딱 제가 원했던 그 맛?ㅋㅋ

 

 

 

추가로 같이 사왔던 광어회도 먹었습니다.

요건 필렛이라그래서 회를 치기 직전 단계의 살만 발라서 파는 상품입니다.

제가 약간 손질한 다음 1주일정도 소금과 미원, 소주로 간을 한 뒤 숙성을 시켜놨었죠ㅋㅋ

얇게 썰어서 손님한테 대접해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