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은평구 돈까스 특집! <무공돈까스> 방문기! (신규오픈)

by 헬나이트 2021. 5.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남자들의 최애 메뉴인 "돈까스"집을

찾아봤습니다. '무공돈까스'라는 곳이 새로

생겼길래 가봐야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방문할 수 있겠군요~



무공돈까스가 뭔 뜻인가 했더만

'공복이 없다.'라서 '무공'이라고 한다네요 허허..

뭐 암튼 아식 개점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가게가 깔끔하니 좋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입구부터 진행하면 됩니다.

입구가 막혀있어서 약간 갑갑?한 느낌이

들진 않을까요?




벽에는 홍보 포스터와 함께

함께 협업한 인플루언서들이 보입니다.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도 준대영~



이날 하필이면 천장의 조명 한줄이 통째로 나가서

가게가 좀 어두웠습니다.

그것만 빼면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괜찮네요.




짠 기본메뉴인 "무공 돈까스"입니다.

저 이외에 단무지랑 김치, 우동 국물은

기본반찬으로 분류돼서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대신 식기도 직접 가져와야해서 그건 좀 빡셌네요



캬 맛있어보이죵?

저래봬도 양이 엄청많아서 깜짝놀랐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안쪽에 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뭔가 신선했어요ㅋㅋ

담엔 고기만으로 이루어진 '옛날 돈까스'?가

있던데 그걸 먹어봐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