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노원구 중계 브라운스톤 1층 <가장맛있는 족발> 반반족발 후기

by 헬나이트 2021.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의 고향인 '노원구 중계동'을 방문했습니다.

지인도 만나기로 했는데 브라운스톤의 <가장 맛있는 족발>에서

저녁겸 반주를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술이 먼저 도착을 해줬습니다~

술은 소주가 아니라 부드러운 청하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크~ 원래는 참이슬 후레시를 먹어줘야되는데...

 

 

ㅋㅋㅋ원래 저는 다들 아시다시피 노양념

오리지널 족발을 제일 좋아하는데,

같이간 지인이 매콤한걸 먹고 싶다그래서

반반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반반은 좀 더 비싸네요~

 

 

ㅋㅋㅋㅋㅋㅋ

가운데 뼈가 좀 크긴한데

3만원짜리 치고는 양이좀 적지않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둘이서 배 엄청 부르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