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 보관소/정보문서관

[유튜브이야기] 완전 채식주의자 로바나(Rawvana)의 변절(?) 사건

by 헬나이트 2019.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사건 이야기입니다!

해외 유명 유튜버인 '로바나(Rawvana)'는 완전 채식주의자로, 채식 요리나 여행, 운동 영상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완전 채식주의자 라는 점 때문에 채식주의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인도네시아 여행에서 생선을 접취하는 장면이 포착되었고,

이에 팬들은 완전 채식주의자가 맞는지 설명을 요구하게 됩니다.

결국 로바나는 자신이 채식주의자인 것은 맞으나, 최근 건강이 좋지 못해 방문한 병원에서

육류를 소량이라도 섭취해보라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 때부터 달걀&생선을 섭취하게 됐다는 로바나는

생리 주기가 다시 일정해 지는 등 문제됐던 건강 증상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독자들의 항의에 대해서는 "그 전에 건강 악화는 채식을 해서 그런 것은 아니었다."라고

응대했습니다.

뭔가 좀 말이 안맞네요... 

채식하는 동안 악화됐던 건강이 육식을 하자 회복되었는데, 몸이 안좋았던 이유가 채식이 아니라고요?

흠...

채식도 좋지만 적당한 육류는 꼭 섭취하는게 좋지 않을까합니다.

아무래도 인간은 잡식성으로 타고 났으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