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패션관

테라픽 탈모 예방 샴푸+토탈 헤어 토닉

by 헬나이트 2020. 1. 13.
728x90
반응형

 

최근 장안의 화제, "테라픽 탈모 샴푸"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도 전혀 몰랐는데 지인이 술자리에서 사진을 보여주며 소개해줘서 알게 됐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후기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후기도 엄청 많더라고요.

마케팅이나 상품 디자인 등을 보면 주요 타겟은 여성용인 것 같습니다. 

다만 후기를 보면 여성만 쓰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알 수 있습니다ㅋㅋ

 

 

세트 특가 할인 받아서 3만4천원에 구매했습니다.

흠... 그래도 살짝 비싼감은 있네요 '샴푸 500ml' + '헤어 토닉 150ml' 용량이니까

일반적으로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대중적인 샴푸나 영양제에 비해 저렴한 편은 아니죠.

샴푸+린스 조합도 있었으나, 린스는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3만원 이상 배송비가 면제되는 특성을 이용하고자 위의 세트를 골랐습니다ㅋㅋ

 

 

테라픽 샴푸에 대한 포장지 설명입니다.

포장지 뿐아니라 용기 겉에도 사용 방법을 꼼꼼히 적어놔서

나중에 어떻게 쓰는 제품이었는지 잃어버릴 걱정이 없어 좋았습니다.

영세한 화장품 회사들을 보면 포장지에는 사용방법을 요란하게 표시해놨다가

정작 제품 겉에는 그런게 없어서 나중에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헤어 토닉에 대한 설명입니다.

머리를 다 감고 말리기까지 한 후 머리에 뿌려주는 일종의 영양제인 모양입니다.

향이 굉장히 강해서 약간 놀랐습니다.

 

일단 매일 2회 정도 '머리 감기' + '헤어 토닉 분사'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ㅋㅋ

추후에 효과에 대해서는 또 추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다들 수북한 하루 되십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