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 신문 헤드라인 "한국 따라하자", 코로나19가 위험한 이유

by 헬나이트 2020. 3. 23.
728x90
반응형

 

호주 신문 기사의 헤드라인 "Keep calm and Korea on"입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이 여론을 안정시키기 위해 만들었던 문구인

"KEEP CALM AND CARRY ON(침착하게 생업을 계속하시오)"을 패러디 한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 전까지 옷이나 책자에서 인쇄 문구로 많이 사용돼서 알고계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근데 이 분구에서 CARRY를 Korea로 바꿨네요.

해석하면 "침착하고 한국처럼 하시오" 정도ㅋㅋㅋ

 

 

 

코로나의 전염율을 세계적이었던 다른 전염병들과 비교한 gif짤 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역대급 전염율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붉은색 SARS가 코로나 바이러슨 줄 알고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치고 올라오는;;

대신 치사율은 다른 병들과 비슷하거나 약한 수준이라고 하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일각에서는 오히려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사율이 낮기 때문에 전염율이 지금처럼 높다고 합니다.

잠복기가 무려 2주라는 점도 전염도에 한 몫 했을거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