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오늘의 점심 전시관

연신내 강창구 진순대-일품내장탕 첫시식 후기!

by 헬나이트 2021. 2. 26.
728x90
반응형

 

오잉 오랜만에 강창구진순대집을 방문했더니

메뉴와 금액이 약간씩 바뀌어 있었다.

신규 메뉴를 안먹어 볼수가 없지

 

 

오 신기하다 신기해

원래는 빨갛게 약간 매운 국물로 나온다는데

나는 전혀 안매운걸로 주문했었다.

아주 좋은 선택이었던듯하다.

 

 

 

 

오소리감투?가 많이 보인다. 거기에 추가로

간과 같은 부속들도 조금씩 들어있어 양이 많았당

최근에 약간 양이 줄은 것 같아서 아쉬웠었는데

내장탕은 그럴 걱정이 없을 듯하다ㅋㅋ

 

 

 

 

특히 오돌토돌한? 꼬돌꼬돌한? 식감이 좋았다.

아이거 내장탕 매니아들의 시식 후기도 꼭 한 번 들어보고싶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