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OH! 아저씨 철판 (in 연신내 갈현점) 메뉴판 첨부!

by 헬나이트 2021. 3. 11.
728x90
반응형

 

와우 오늘은 태어나서 처음 방문하는 밥집입니다.

거리가 좀 멀어서 별로 방문할 기회가 없는 곳이라 큰 맘먹고 오게됐네요!

 

 

철판볶음밥집이 은근 주변에 없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회전률이 높은 백화점 지하나 학교 근처에 종종 목격됩니다.

대신 가격과 양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백화점에 입점한 철판집은 가격이 비싸고 양이 좀 적게 마련이죠..

 

 

제가 주문한 치즈베이컨 철판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와우 추천메뉴답게 위용이 어마어마하네요~

어묵꼬치3과 컵라면 소짜 하나도 추가해서 2명이서 먹었습니다.

 

 

 

내부는 좀 좁았지만

메뉴는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ㅋㅋㅋ

특히 댕댕이도 한마리 있어서 저랑 같이 놀았습니다

 

 

오자마자 나 보고 누움ㅋㅋ

 

oh아저씨 철판집은 인천쪽?에 지점이 있는 체인점인 모양입니다.

지도 검색을하니 두 곳이 나오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