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연신내-<가이오국수> 맵찔이들을 위한 "국수우동" (feat. 중면)

by 헬나이트 2021. 4. 7.
728x90
반응형


연신내에서 줄서서 먹는 집이 어딘지 꼽으라면 아마,

5곳 중에 한 곳은 바로 여기 가이오국수 연신내점이 꼽힐겁니다.

연신내역, 청구성심병원 뒷편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점심 때 진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 정도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입니다.

잘 보고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 은평구 통일로83길 6-4)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몇명이 앉으면 자리가 꽉 차고맙니다.

아마 이래서 줄을 서는 경우도 많이 발생할 수 있겠네요!

 

 

 

가이오국수 집은 특히 국물이 고소하니 먹을만 한게 특징인데,

요런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오픈시각은 오전 11:00 ~ 오후 21:00까지 하나보네요~

아참 그리고 가이오국수집은 꽤 자주 문을 닫는 경우가 있으니 출발전 전화를 꼭 해보세요!

(전화: 0507-1324-4925)

 

 

 

메뉴판과 가격대 안내입니다.

국수라 그런지 5,000원대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더 드실 분들은 사이즈업이 얼마든지 가능하니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저는 항상 먹는 최애 메뉴가 있는데 바로 "국수우동"입니다!

 

 

 

짠~ 휴대폰을 좀 보다보니 벌써 음식이 나왔네요~

굉장히 독특하게 우동인데도 중면을 사용해서 면이 일반 우동에 비해 조금 더 얇습니다.

면발 사진은 아래에 찍어놨어요!

 

 

 

 

짠 이게 바로 중면입니다.

라면이나 냉면 면발보다는 좀 두껍고, 우동 면발보다는 좀 더 얇은게 특징이죠.

덕분에 식감이 좀 더 쫄깃쫄깃하달까?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