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감성 한식 레스토랑 - 경주식당 (분위기+가성비 탑제) (오윤아 달팽이식당 - 펀스토랑 촬영지)

by 헬나이트 2021. 4. 8.
728x90
반응형

 

 

짠~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감성 대박 한식점인 '경주식당'입니다.

외관부터 벌써 느낌있지 않나요?

처음엔 가격대가 좀 있을 줄 알고 걱정했는데,

점심 식사용 메뉴들도 있어서 무리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가 살짝 어려울 수 있습니다.

꼭 지도 켜놓고 길 찾으면서 들어가세요! 안그러면 헤매요..

반응형

 

경주식당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냅킨과 물티슈, 물컵+찻잔입니다.

미니멀하게 "경주식당"이라는 글자가 박혀있네요.

 

 

728x90

 

드디어 메뉴 등장!

목살구이카레덮밥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고요~

양이 일단 꽤 많습니다. 저도 먹는데 한 4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구운 편마늘 + 목살구이 + 파 + 밥 으로 구성된 카레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약간 매운 맛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반찬4종 세트까지 찍었습니다ㅋㅋ

저는 저중에 가장 오른쪽의 오징어 젓갈? 을 젤 좋아합니다ㅋㅋ

(오윤아 달팽이식당 - 펀스토랑 촬영지로도 유명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