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강동구 고덕 족발 맛집 <골드족발> GDJB 쐐주한잔!

by 헬나이트 2021. 6.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상일동 근처의 고덕쪽에서

긴밀하게 만나 뵐 분이 있어 나왔습니다.

무얼 먹을까하다가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고해서

그 쪽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골드족발>입니다!

 

 

 

벌써 해가 조금 졌는지 주변이 어둡네요

번쩍번쩍한 간판이 참 마음에 듭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게 장식된 외관도 좋아요!

특히 마침 입구에 나와있던 사장님이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점심 특선 메뉴 가격과

전화번호입니다.

골드족발 매장 전화번호 : 02-426-9882

 

 

특히 저는 메뉴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순한 종이가 아니라 단단한 합판? 재질로

따로 인쇄하여 테이블마다 보기 좋게 구비돼있었습니다.

골드족발 중짜리에다가 물막국수를 하나 시켰습니다.

 

 

 

장은 요렇게 재밌게 생긴 그릇에 나옵니다.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구성은 다 갖췄습니다.

 

 

 

짠~ 드디어 고기가 나왔네요~

멀리서 반찬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ㅋㅋ

 

 

짠~

요거는 고기만 또 함 찍어봤습니다.

둘이 먹으니까 배부르게 양도 딱 맞고

가게도 깔끔 + 친절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ㅋㅋ

다음에 또가야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