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가보족발> 족발집에서 보쌈을 먹는 사람이 있다??? (내부사진 有)

by 헬나이트 2021. 7. 15.
728x90
반응형

으하하핫 오늘은 바로바로

회식을 하는 날입니다!

본 회식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

7월초에 모였던 이야기를 이제 씁니다~

 

 

 

 

위치는 가보족발로 선정했습니다!

근데 다음 날 제가 족발 먹을 일이 있는 관계로,

족발집을 가되, 보쌈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뭔,,)

 

메뉴판은 요렇게 간단쓰합니다

가격은 뭐랄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딱 적절한 느낌?입니다.

다만 한 2천원만 싸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긴 했습니다.

요즘 족발이 좀 비싸긴하죠..

 

 

 

안쪽에는 요렇게 창문달린 벽으로 막힌 방이 한 채 있습니다.

이 방 안에는 2 테이블 정도가 있구요.

저희는 그 중 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늑하니 참 좋네용~ㅋㅋ

 

 

 

보쌈 나왔습니다...

아마 보쌈 (대) 였던것 같아요ㅋㅋ

같이나온 무말랭이가 달달하니 참 맛있더군요~

 

 

이정도면 뭐 반찬도 괜찮게 나오는 편이고 맛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젊은 사람들에게 맞춰서

특유의 감성이 느껴졌져~

 

 

 

캬 또 탄수화물을 안 먹어줄 수가 없죠~

연어알 주먹밥도 두 그릇 시켜서 2:2로 나눠 먹었습니다.

ㅎㅎ 참맛있었어요

다음 회식때도 또 가볼까 생각중

 

 

술을 먹기 전 영양제를 나눠먹는 장면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