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연신내 맛집 원조양평해장국-맛있는 녀석들 추천 맛집(양선지 해장국)

by 헬나이트 2019.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평해장국집입니다~

위치는 연신내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구용, 상세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첨부합니다.

자칭 양평해장국 원조임을 뽐내면서 자신감을 발산하는 곳이었는데요,

그럴만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점심 때 쯤 갔었는데 아예 자리가 없을 정도였던...ㄷㄷ


딱봐도 오래돼보이는 건물과 간판이 맛집포스를 내뿜습니다.

주자공간이 주변의 다른 건물들에 비해 넓찍넓찍해서 참 좋아보입니다.

겉은 허름해보이는데 안은 어떨지 궁금해지죠?


그리고 무려 먹방 "맛있는 녀석들"에서 촬영을 했었다는군요!

"맛있는 녀석들 118화 한국인의 소울푸드 해장국" 편에서 등장한 맛집입니다.

배경으로 나온 내부도 중앙부의 딱 그 지점이 맞네요.


차림표를 보니 아주 단촐하죠? 딱 저 메뉴 뿐입니다.

대신 단가가 그리 저렴한 편만은 아니로군요...

맛집의 비결은 뭐다? 메뉴의 간소함, 메뉴의 단촐함이다! 라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제가 아주 깜짝 놀랐던 점입니다.

바로 자동 주문 및 정산기를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전 무슨 맥도날드에 와있는 줄...ㅋㅋㅋ

일하시는 분들과 손님들도 다들 연배가 엄청 있어보이시던데

주문 및 계산을 할 때는 이런 첨단 기기를 사용하신다니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자 대망의 양평해장국의 비주얼입니다~

뚝배기가 좀 더러워보이나요? 여사님이 들고오는데 좀 넘쳤습니다ㅎㅎ

그렇지만 맛있으니 됐습니다.

제가 또 선지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꼬들꼬들한 양과 함께 살짝 매콤하게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운걸 좀 잘 못 먹는 편인데 땀을 헐리면서 먹으니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양선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봐야하는 맛입니다!

나중에 저녁 때 쯤 와서 소주한잔이랑 같이 마시면 딱일 것 같아요ㅠㅜ

꼭꼭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