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 보관소/이소리&저소리

(일얘기)청계천과 중앙시장 사진

by 헬나이트 2019. 4.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돌아온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의 외근은 청계천과 중앙시장입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중앙시장 사진만 찍어 왔네요ㅋㅋ

아무래도 유명한 곳이다보니 신기한 마음에 이곳 저곳 찍게 됐습니다.

중앙시장쪽은 아무래도 갈 일이 거의 없었는데, 와보니 참 신기하네요.

청계천쪽이라 활력도 느껴지고 참 좋았습니다ㅋㅋ

오늘도 이렇게 지옥 속 삶의 한 장면을 사진으로나마 남겨봅니다~

 

중앙시장이 크게 두 군데를 가리키는데,

제가 간 곳은 이쪽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