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술집&맛집] 노원 군산횟집 연어세트-연어에 미쳐보자!

by 헬나이트 2019.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옥 거주자 헬나이트입니다~

여러분들은 회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횟집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노원에 위치한 군산횟집이라는 큰 횟집입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노원역에서 도보로 2분? 정도 걸릴 것 같네요~

군산횟집은 노원역의 터줏대감 횟집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픈하고 사업을 시작한지 엄청 오래된 곳이거든요!

그 만큼 고기를 수급하는 노하우나 요리 스킬도 프로급이겠죠?



아 연어 사진만 찍었는데 '사이드메뉴(스키다시)'도 많습니다.

그저 어중이 떠중이 반찬들이 아니고, 반찬 하나하나가 요리급 메뉴들이 나옵니다.

시샤모나 홍합탕, 홍어 무침 등등?이 나왔던 것 같네요.


소주에 연어회를 한접시 해치우고 나니까 입이 비립니다.

이 비린 맛을 탄산 꽉찬 맥주로 날려버리면 참 좋겠는데요,

그래서 바로 근처에 위치한 맥주 창고라는 세계맥주집으로 갔습니다.

아참 맥주 고르는 법은 얼마전 링크했던 맥주 종류별 정리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겠군요!

2019/05/10 - [기록문서 보관소/정보문서관] - [공부방]맥주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종류별 맥주 브랜드 추천(페일에일, 스타우트, 바이젠, 페일라거, 필스너, 둥켈)


이 세계맥주집은 제가 노원에서 제일 즐겨가는 맥주집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제가 봤던 역대급 친절한 사장님 중 톱5에 들어갑니다ㅋㅋㅋ



위치는 여깁니다 다음엔 정식으로 포스팅을 별로도 함 해야겠어용~

오늘 노원 모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맛집 검색 추천은 헬나이트와 함께하시면 실패가 없습니다!

다음 모험때 뵈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