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선물 보급창

중국산 짭프로 캠 구매 후기

by 헬나이트 2019.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몇달 전 온라인으로 구입한 중국산 짭프로를 리뷰해 보려고합니다.

아참 참고로 티몬에서 21,000원인가?에 구매했습니다.


외부 포장은 이렇습니다.

슬슬 싼티가 나기 시작합니다.



의외로 고프로의 상징인 밀폐 보호곽은 잘 재현했습니다.

물론 실제로 물이 안통하는지는 실험해보지 못했습니다.

다만 저걸 열 때 압축된 공기가 빠져나오는 소리가 들리는 걸로 봐서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합니다.




구성품은 이와 같습니다.

구성품이 다들 호환이 되는 것인지, 제가 조립을 할 줄 몰라서 그런건진 몰라도

왠지 각자 다들 따로 노는 듯 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조립을 다시 좀 해봐야겠어요...

아참 우측 하단의 8기가 소형 메모리는 스마트 폰에도 잘 호환됩니다.


처음 켤 때 두근두근하면서 켰었습니다.

켜고 꺼질 때 "Action Camera Be Unique"이라고 뜨는데

이것도 고프로를 배낀것인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왠지 조잡한 느낌이 들어서 이 때부터 불안함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자...

그럼 이걸로 찍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안구주의>



이런 세상에 화질이 완전 좆망입니다.

년도가 17년으로 찍히는데 내부 설정에서 날짜가 저렇게 잡혀 있어서

자동으로 출력되어서 그렇습니다. 실제 날짜는 2019년 7월인가 8월인가 그렇습니다;;

가족 여행을 위해 궁금해서 구매해봤는데 역시나네요ㅋㅋㅋㅋ

무슨 하두리 캠인줄.... 이거 뭐 조잡한 야동캠 영상도 아니고 화질이 영 그러네요...

여러분은 속지 마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