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선물 보급창

해외여행 선물추천-베트남에서 꼭 사와야 하는 건과일, 견과류

by 헬나이트 2019. 8. 7.
728x90
반응형

[보관할 땐 봉지에서 꺼낸 뒤 밀폐용기에 보관하자]


안녕하세요! 헬나이틉니다

오늘은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동생이 사온 선물들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동생은 과일을 좋아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건과일과 견과류 위주로 선물을 사왔더군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특히 제일 위에 있는 사진 'thap cam say' 제품은 꼭 보이는 족족

바로 사와야 한다는군요!

먹어보니 진짜 깝짝 놀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내용물은 가지, 바나나, 두리안(!) 등등의 여러 과일의 말린 버전이 들어가 있습니다.

특히 두리안은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터라 신기해하며 먹어봤는데

말린 두리안은 매우 맛있더군요~~ㅎㅎ 깜짝놀랐습니다. 


다음엔 말리지 않은 두리안도 먹어봐야겠어요



두 번째 사진은 'MUT DAU DO HUYET(?)'입니다.

역시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내용물은 말린 콩 정도 되겠습니다.

약간 팟처럼 단 맛이 은은하게 도는 맛이었습니다.

맛있었어요!




Dau Phong Nuoc Cot Dura(?)

코코넛?이 함유된 과자? 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오징어 땅콩과 맛이 매우 유사합니다.

대신 좀 더 딱딱하고 소금이 빠진 듯한? 맛이 납니다.

술안주로 딱 인 것 같았어요ㅎㅎ 과자로도 손색이 없었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