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선물 보급창

[선물소개]도수향-이북식 인절미

by 헬나이트 2019.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만나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받은 인상깊은 선물이 있어서 소개겸 추천겸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아로 도수향이라는 압구정 떡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이북식 인절미'입니다!



이렇게 고급스럽게 포장된 떡은 받아본적이 없는데... 받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하단박스를 덮는 상부 뚜껑박스+종이팩으로 포장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열면 이렇게 보이지요.

1장짜리 설명지에는 이북식 인절미를 보관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징은 떡 안쪽의 속이 빨리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냉장보관이 아닌 냉동보관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금액은 16개 기준으로 20,000원 정도 합니다.

가벼운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딱 좋은 금액이 아닐까 하네요. 받을 때는 더 비싸보인다는게 장점!

대신 도수향의 떡은 택배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직접 매장에가서 추령해야한다는 점 유의하세요!





내부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8개가 2줄로 총 16개입 크기입니다.

연약한 인절미 표피 때문에 중간에 좀 부서진 모습이 보이네요. 충격에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조금이라도 상온에서 오래 보관을 하고 싶다면, 

비닐 포장을 좀 열어서 수분이 증발하게 놔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앙금의 특성상 상온에 하루 이상 보관하는 것은 변할 수 있어서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장기 포장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문시 미리 요청을 하면 소량씩 따로 포장을 해준다고 합니다.


맛은 굉장히 고소하면서도 안쪽의 백색 팥 앙금이 살짝 단맛을 내주어서 오묘합니다.

명품 과자, 떡을 먹을 때 나는 그 특유의 맛이 난달까요?

구정 선물 준비로 고심하시는 분들께 선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도수향 공식 홈페이지: http://dosuhy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