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선물 보급창

[건강식품]요거트메이커-건강한 요거트 만들기, 수제 요거트 제조기, 요구르트, 요플레

by 헬나이트 2019. 2. 15.
728x90
반응형

[건강식품]요거트메이커-건강한 요거트 만들기, 수제 요거트 제조기, 요구르트, 요플레, 요거트메이커 언박싱, 요거트 만들기

이어지는 글: 2019/02/28 - [체력단련장/운동.건강] - 요거트 메이커로 우유와 요구르트를 이용한 가정 요거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만나시죠,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선물받은 신기한 물건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다들 요플레는 한 번 쯤은 드셔 보셨을 겁니다. 요플레는 제품의 이름이고, 이 요플레의 종류를 일컬어 '요거트'라고 하죠!

선물 받은 물건은 바로 이 요거트를 만드는 '요거트 메이커'라고 하는군요~

자 그럼 언박싱부터 시작해 보것습니다.


포장에 사용방법이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네요~

요거트 메이커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모델들이 다양해서 놀랐습니다. 대부분 전기가 필요한 모델들이었습니다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요거트 메이커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뜨거운 물만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겉 박스의 설명을 잘 숙지한 다음,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요거트 메이커 본체와 설명서가 나오는군요~

아담한 본체가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군요...

하지만 이 유혹을 참아내고 설명서를 먼저 완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 설명서를 완독했으니 호기심을 자극했던 그 본체 뚜껑을 열어봅시다.

우유곽 모양과 흰색&핑크색 프린팅으로 여성의 감성에 적합한 디자인을 했다고 박스와 설명지에 여러번 강조하네요.

그런데 요즘 유행하는 페미니즘의 방향에는 이런 문구들이 오히려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조심스레 걱정해 봅니다.


1차 겉뚜껑을 열자 내부와 함께 2차 뚜껑이 등장합니다. 이거완전 미트료시카????

저 분홍색 뚜껑을 열고 그 안에 '우유'와 '요커트 스타터(유산균)'를 함께 넣어주면 되는 것 같네요.

내부 용기까지 분해를 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됩니다.


엥 근데 보아하니 내부에 용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뽑아보겠습니다.


아하, 바로 이 부분이 뜨거운 물이 들어가는 부분인가보군요.

설명서에 따르면 아주 뜨거운 팔팔 끓는 물을 바로 넣으라고 되어있네요.

그 상태로 8시간 정도를 상온에 뚜껑을 덮고 보관하면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면서 유산균이 우유에 배양되는 것이죠!

그러면 그 후에 식으면서 요거트가 되는 것입니다!


아 참 요거트 스타터는 약국이나 마트에서 살 수 있다는데 조금 비쌉니다.

부담되시는 분들은 "농후발효유"라고 써있는 요구르트를 대신 넣어도 된다고 합니다!

우유는 꼭 흰색 우유에 "원유"라는 문구가 있는 우유를 사용하셔야 된다네요~

제가 참조했던 블로그 주소를 남깁니다~ https://blog.naver.com/ja8218/221448682255

일단 요거트 메이커 언박싱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ㅋㅋ

추후에 요거트를 직접 만드는 제작 포스팅도 할 계획이니, 그 때까지 요거트를 기대해주세요!!!


* * *


현재 실제로 이 요거트 메이커로 요거트를 만들어본 후기를 작성중입니다!

모두 작성하면 아래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벌써 기대되지 않습니까?ㅎㅎ

이어지는 글: 2019/02/28 - [체력단련장/운동.건강] - 요거트 메이커로 우유와 요구르트를 이용한 가정 요거트 만들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