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갈현동 맛집 - "전주단지네" 콩나물국밥 비주얼! (feat. 가격표)

by 헬나이트 2021. 3. 29.
728x90
반응형

 

 

점심은 과연 어디로 가야할까?

오늘의 정답은 바로 '전주 단지네'였습니다.

 

 

 

소형 가격표만 보여드렸었죠?

오늘은 대형 가격표를 찍어봤습니다.

쭈꾸미삼겹살과 통문어탕은 점심때가도 종종 몇몇 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시더군요~

 

 

 

기본반찬 3종 세트입니다.

김치, 무짠지, 해초무침 인 것 같네요.

저의 스타일은 아무래도 무짠지가 아닌가합니다ㅋㅋ

 

 

 

요건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양이 좀 부족하다 싶을때

지원군으로 활용하면 좋습니다ㅋㅋ 고소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콩나물 국밥을 시켰는데,

항상 이렇게 수란과 같이 나옵니다.

반정도 익은 녀석이기 때문에 아래는 살짝 익어서 흰색이지만 윗쪽은 아직 투명합니다.

 

 

 

와우 드디어 메인 디쉬인 콩나물국밥이 도착했습니다!

가성비 진짜 최강입니다. 제가 먹어봤던 콩나물국밥들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5,000원에 낙지도 살짝 들어있고, 수란에 콩나물도 듬뿍 나오는 이런 뚝배기는 본적이 없습니다.

 

 

 

 

동영상도 함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

이야 영상으로보니까 새롭네요~ 김이 무럭무럭 나오는게 잘 표현됐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