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은평구 갈현동-경주식당 방문기 (감성on) (메뉴판, 가격표 링크)(오윤아 달팽이식당 - 펀스토랑 촬영지)

by 헬나이트 2021. 3. 25.
728x90
반응형

 

와우 오늘도 경주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리뷰를 안쓸수가 없는게 사장님이 저를 알아보시더군요

자주와주셔서 고기에 더 신경썼다면서 인사를 하십니다.

(오윤아 달팽이식당 - 펀스토랑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반응형

 

파노라마 사진으로 넓게 함 찍어봤습니다!

요즘 파노라마로 사진찍는거에 아주 맛들렸습니다ㅋㅋ

생각보다 잘 나와서 엄청 신기했어요~

728x90

 

안에서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인테리어를 또 한 장 찍었습니다.

2층에 가고 싶었는데 일행이 그냥 1층이 편하다그래서 1층에서 먹었습니다.

 

 

역시 깔금한 감성이 풍만한 인테리어 아닙니까??ㅎㅎ

보고만 있어도 뭔가 차분해지는 기분입니다.

 

 

 

자~ 주문한 카레덮밥 나왔습니다.

4종 반찬에 파와 구운 마늘이 인상적인 카레 덮밥 한상이죠.

 

고기 육질을 함 보시라고 가깝게 찍어봤는데

잘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위에 흩뿌려진 후추도 독특한 맛을 냅니다.

 

 

 

이건 음식 모드로 함 찍어봤습니다.

신기하게 색감이 좀 더 확 살아나는 듯한 느낌이네요~

이걸 메인 사진으로 해놔야겠습니다ㅋㅋ

 

 

요건 반찬 4종을 좀 더 클로즈업 해봤습니다.

원래 왠만하면 반찬 다 먹고 나오는데

배불러서 먹을 수 있는 만큼만 먹었습니다ㅋㅋ

 

 

항상 식후에 나눠주는

사탕과 냅킨입니다.(냅킨은 제가 걍 들고 나옴)

카레나 육개장 등등 음식이 약간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입가심 하라는

경주식당측의 배려가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후기 올릴께요~

 

2021.03.25 -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 연신내 경주식당 메뉴판 사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