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쑝쑝돈까스(연신점)- 프리미엄 카츠 정식+경양식 왕돈까스

by 헬나이트 2021. 3. 26.
728x90
반응형

 

이름도 특이한 쑝쑝돈까스에 왔습니다.

최소한 1주일에 한 번은 오는 것 같네요ㅋㅋㅋ

위치는 연신내역에서 청구성심병원을 지나 좀 더 직진하면 나옵니다.

 

 

 

 

주방입구와 배식구입니다.

굉장히 효율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ㅋㅋ

밥과 국물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모양입니다.

아직 더 달라 그래서 더 먹어본적은 없네요

 

 

 

내부 사진입니다.

오른쪽의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결재를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가운데 테이블에 있는 방문 이력을 작성해주시면 좋다네요.

 

 

 

자 여기저기 사진찍는 동안 메뉴가 드뎌 나왔네요

프리미엄 카츠 정식입니다.

제 동료가 시켰구요, 저는 지난번에 먹어봤었는데

모 나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같은 가격대라면 '모둠 카츠 정식'이 좀 더 나은것 같았습니다.

 

 

 

요건 저도 처음 먹어보는 '경양식왕돈까스' 메뉴입니다.

쑝쑝돈까스의 메인 메뉴인데, 가격이 6천원대로 매우 저렵합니다.

저는 거기에 1,500원을 더해서 감자 후라이드를 추가했습니다.

즉, 위 사진에서 원래 구성은 감자 튀김이 없습니다.

 

 

 

돈까스만 좀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일본식 두툼돈까스가 아니라 얇은 경양식 돈까스입니다.

쑝쑝돈까스에서는 처음 먹어본 스타일인데 꽤 괜찮았습니다.

경양식 돈까스 집들 중에서도 상급이었습니다.

 

 

감자 튀김도 함 찍어봤네요

바삭바삭한게 맥도날드보다 훨 나아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