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패션관

[향수특집4] 남자 향수 추천-내가 써본 향수들 후기(본격 향수 리뷰)

by 헬나이트 2019.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향수특집의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오늘은 제가 그 동안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던 몇 안되는 향수들의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종류가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한 4종? 정도 썼던 것 같네요.

 

제일 처음 제가 제 돈으로 사본 향수인 '랄프로렌 폴로 스포츠'(폴로 블루)입니다.

남성용 향수에 가장 정석적인 스킨향이 베이스인 향수랄까요?

음... 뭐랄까 남성 향수로서는 손색이 없지만, 특별한 매력이 없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향수 처음 구매해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두 번 째 구매한 향수는 '랄프 로렌 폴로 레드'입니다.

폴로 스포츠(블루)는 써봤으니, 레드를 써봐야지~ 하면서 샀습니다.

향은 제가 써본 향수들 중에서 제일 만족도가 높았다고 생각되네요.

75ml짜리를 샀었는데, 다쓰고나서는 똑같은 75ml짜리를 또 샀습니다.

저의 카피라이트같은 향수가 됐달까요?

향은 약간 과일향같은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약간 여자향수?같을지도 모르지만,

좀 묵직해서 매우 느낌이 독특합니다.

평소 쓰던 스킨향이 질리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번엔 제가 선물을 받았던 향수입니다.

같은 직상 다녔던 동료 누님이 선물해주셨었는데요, 바로 '페라리 레드 파워 아이스'입니다.

이 녀석은 뭘까 제가 그 전에 썼던 폴로 블루와 레드의 중간? 같은 느낌입니다.

폴로 레드처럼 향이 묵직하지 않으면서도, 블루의 스킨향이 강조됐달까요?

폴로 블루의 고급버전?같은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얼마전에 구매기를 올렸었던 그 녀석이죠?

존 바바토스 아티산입니다.

이 녀석은 전 직장의 한 대리님 댁에 묵게 됐을 때 화장대에 있는걸 처음봤었습니다.

그리고는 친구집에 놀러갔을 때 마침 그 친구가 주문한 이 향수를 보고

저도 이번엔 이녀석을 함 사봐야겠다고 결심하게 됐었죠.

그 만큼 남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향수입니다. 가격도 오늘 등장한 향수들 중 가장저렴하죠.

향도 가장 기본에 충실한 노멀한 스킨향입니다.

즉, 구매했을 때 실패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가성대비 갑에 무난한 녀석이아닐까하네요.

향수 뭐살지 고민이신 분들, 이중에 하나 골라잡아보세요!

 

향수특집 포스팅 시리즈 링크:

2019/05/24 - [리뷰의 전당/패션관] - [향수특집1] 오드 뚜왈렛? EDT? EDP? 이게 도대체 뭐야 - 향수 고르기 기본TIP

 

[향수특집1] 오드 뚜왈렛? EDT? EDP? 이게 도대체 뭐야 - 향수 고르기 기본TIP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요즘 새 향수를 사야 할 시기가 되어 향수를 찾아보던 중, 아 이것도 글로 남겨두면 좋겠다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ㅋㅋ 사실 향수 고르는게 딱히 팁이 있는 건 아..

hellknightwth.tistory.com

2019/06/04 - [리뷰의 전당/패션관] - [향수특집2]향수 소개(feat. 더블유 코리아)

 

[향수특집2]향수 소개(feat. 더블유 코리아)

자 얼마전 업로드 했던 향수 특집의 두 번 째 시간입니다! 이전 글은 아래에 링크를 해놓았습니다. 향수를 고르는 기본적인 팁에 대해 다루었습죠. 이전글 링크: 2019/05/24 - [리뷰의 전당/패션관] - [향수특집1]..

hellknightwth.tistory.com

2019/06/07 - [리뷰의 전당/패션관] - [향수특집3] 남자향수추천, 언박싱, 사용후기- 존 바바토스 아티산75ml

 

[향수특집3] 남자향수추천, 언박싱, 사용후기- 존 바바토스 아티산75ml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올라온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의 글은 향수특집 세 번 째 시간입니다. 주제는 얼마전 받아본 '존 바바토스 아티산(John varvatos - Artisan)'의 언박싱 리뷰되겠습니다. 포장박스는 이렇습니..

hellknightwth.tistory.com

2019/06/10 - [리뷰의 전당/패션관] - [향수특집4] 남자 향수 추천-내가 써본 향수들 후기

 

[향수특집4] 남자 향수 추천-내가 써본 향수들 후기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향수특집의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오늘은 제가 그 동안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던 몇 안되는 향수들의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종류가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한 4종? 정..

hellknightwt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