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연신내맛집-곱창전골전문점(메뉴판有)<구석집> + <뉴욕야시장>

by 헬나이트 2019.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옥에서 올라온 헬나이트입니다.

여러분 곱창전골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꼭 가보셔야 할 곳이 생겼습니다.

바로 연신내 골목길에 있는 <구석집>이라는 곳입니다.



구석집은 주택가 중간쯤에 있기 때문에 지도를 확인하면서 잘 찾아보셔야됩니다.

근처 맛집이라그런지 퇴근하자마자 도착했는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더군요

빈자리가 있길래 얼른 앉았습니다.




밑반찬을 비롯한 곱창전골의 비쥬얼을 이렇습니다.

매운걸 정말 못 먹는 제게는 조금 매웠습니다ㅋㅋ

잘 먹는 일행은 처음 먹어보는데도 맛있다면서 잘 먹더군요ㅋㅋㅋ


금액대는 2인분 20,000원대 정도 입니다.

메뉴판을 확인해보세용!

구석집에서 1차를 끝낸 저는 좀 느끼한게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뉴욕야시장>




아 정말 배가 불러서 아까웠던 와인 에이드입니다.

약간 느낌이 레이디 킬러 느낌이 나는 술이었습니다.

도수는 약한 느낌인데 마시다보면 취하는 그런 술이었져ㅋㅋ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배 부름 + 막차 시간 때문에 한 반정도 마시고 남기고 왔네요ㅠ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