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천호 명품 이자카야-아키노유키 (천호 로데오거리 모험기 1부)

by 헬나이트 2019.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천호의 분위기 넘치는 이자카야인 아키노유키입니다.

(Chun-ho hot place)


정확한 위치는 요기입니다.


들어가는 골목이 조금 찾기 어렵기 때문에

사진으로 가는 길을 설명해드릴게요ㅋㅋ


천호 메인거리에서

요 골목으로 따라들어가면


바로 이런 간판이 보입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다 온겁니다.

대문이 잘 안보이신다면


요기가 바로 대문입니다.

문 닫는 날에는 저 문이 굳게 닫혀있습니다.


외부 전경입니다.

지금가보니 흡연장이랑 입구를 리보델링해서 구조가 아주 약간 바뀌었더군요.


왼쪽 아래에 기본안주로 메추리알과 곤약?이 나옵니다.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기본 안주죠.

이른 저녁이라 다들 배가 고파서 식사도 할 겸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괜찮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선구이인

메로구이입니다.

메로 특유의 식감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나옵니다.

셋이 먹기엔 좀 양이 적긴 했네요ㅋㅋ


밥이 부족했는지라 모르는 메뉴를 한 번 시켜보자 해서 주문했던

대박 메뉴 '오차즈케'.

싱겁하면서도 속을 풀어주는 녹차와 고소한 연어살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저는 처음 맛봤는데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일본 느낌이 물씬나는 아키노유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분위기가 어떨진 모르겠지만

한 번 가본 사람은 그 매력에 푹 빠질거예요!


이어지는 글이 있습니다:

2019/08/23 - [기록문서 보관소/헬나이트 모험기] - 천호에서 양궁을?! 레츠팟 (천호 로데오거리 모험기 2부)

2019/09/03 - [기록문서 보관소/헬나이트 모험기] - 술로 끝장을 본다, 천호 로데오 거리 술집 탐방 (천호 모험기 3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