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 보관소/모험기

천호에서 양궁을?! 레츠팟 (천호 로데오거리 모험기 2부)

by 헬나이트 2019.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놀러갔던 천호여행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근데 글 순서가 좀 달라요!)

사실 저와 친구들은 남자들 밖에 없어서

만나기만하면 술만 마십니다.

취미도 각기 달라서 같이 활동하는 게 거의 없죠...

그러다 천호쪽에서 우연히 양궁장 간판을 보게 됩니다.



양궁이 재밌더라는 말을 들었던 저는

양궁장을 한 번 가보자고 친구들에게 얘기하고 종합 게임장으로 향하게 되죵.



천호 레츠팟 게임장은 주류와 음료, 안주까지 팝니다.

양궁, 사격, 레이싱(오락기), 농구, 다트 등의 게임이 금액대별로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이 안내를 잘 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쩌는 두 친구입니다.

둘 다 잘 쏘더군요

저는 한번만 9점이 나오고 나머지는 별루...



쨘!

ㅎㅎ사진은 사실 사장님이 한 발 쏘셨던게 10점에 박혀서 놔두신 거라고 합니다.



이게 아마 제가 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양궁은 3발씩 3번, 총 9발을 쏩니다.

저는 팔 힘이 약해서 그런지 영 점수가 시원치 않네요...

운동과 연습을 좀 해야겠어요ㅋㅋ

양궁은 좀 하고 운전 게임(그란투스리모)을 좀 많이 했는데 집중하다 보니 사진이 없습니다ㅋㅋ

매일 친구들과 만나면 술 마시고 노래방 가는 대신, 이런 곳도 한 번 가보는 건 어떠실까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