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 보관소/소식게시판

트와이스 모모, 슈주 김희철 '열애설' 공식 인정, 나연은 이미 알고 있었다?

by 헬나이트 2020. 1. 2.
728x90
반응형

 

 

 슈퍼주니어 김희철(83년생, 36세)과 트와이스TWICE의 맴버 모모(96년생, 23세)가 서로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얼마전에도 같은 내용의 열애설이 돌았으나, 양측에서 완강히 부인했기 때문에 그저 연예계 가쉽으로 알려졌었다.

 

 

 한 편 이와 관련하여 이미 오래전부터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만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는 누리꾼들의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 2018년 말에 방영된 케이블 예능 '아는 형님'에서 같은 맴버인 나연이 희철의 이름으로 N행시를 짓는 과정에서 "(희)철아 나는 알고 있었어 사실 모모는 / (철)철부지야~"라고 한 것.

 당시에는 다른 아이돌 소개 프로그램인 '주간 아이돌'에서 모모가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 캐릭터를 따라하는 것으로 김희철의 심박수를 높이는 코너에서 김희철의 오타쿠 성향과 함께 두 사람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었던 때라 분위기상 재밌는 N행시를 지은 것으로 넘어갔었다.  

 

 이후에는 희철과 모모가 프로그램 도중에 촬영해 공개한 v-log에서도 의혹이 포착됐다. 희철이 손을 앞으로 내밀며 V자를 그리는 과정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었던 것 같다고 하는 짤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현재 공중파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게임하는 연예인 아들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김희철의 추후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