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선물 보급창

디퓨져 [러브 플라워] 개봉 후기

by 헬나이트 2020.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오늘은 좀 특이한 걸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디퓨져입니다.
저랑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죠?ㅋㅋ

 

제가 오래전에 선물을 받았던건데,
최근에 이사를 준비하면서 짐정리를 하다보니
발견하게 됐습니다ㅋㅋ
장치 해놓으면 주변에 은은하게
향기를 풍겨주는 녀석이죠.

 

내용물 구성은 요렇게 돼있습니다.
10ml 갈색병에 알루미늄 캡이 결합된 본체에,
꽂아 놓으면 서서히 향수 원액을 빨아올려
주변에 퍼뜨려주는 스틱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저 스틱은 나중에 원액을 충분히 빨아올리면
붉은 색으로 물이 든다고하네요ㅋㅋ신기~

 

 

조립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알루미늄 캡을 뜯으면 나오는 고문전(마개)의
해드부분이 너무 억세서 스틱을 찔러넣어서는 뚫리지 않더군요
그래서 칼집을 여러번 내줬습니다.

 

 

짠~
그리고나서 결합 완료ㅋㅋ
서서히 향이 올라오는게 꽤나 괜찮더군요
회사 자리에 냄새가 날까봐 하나 놔뒀습니다.
나중에 색이 변하는 것도 기대되네요ㅋㅋ
요런 선물하면 받는 사람에게
오래 기억되고 참 좋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디퓨저 선물해줬던 분에대해 추억해야겠습니다.

(본 글은 광고계약 및 광고료 없이 작성된 순수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