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청각 회관/이미지

[유머][MBC생방송 오늘아침]방송사고! 몸매강조(몸짱녀) 탱크탑녀 욕설 프린팅

by 헬나이트 2019. 3. 29.
728x90
반응형

 

와 이거 어떡하냐ㅋㅋㅋㅋㅋ

관계자들 시말서 썼겠는데요ㅋㅋㅋㅋㅋ

아직 무엇이 문제인지 찾지 못하신 분들 계신가요????

탱크탑에 "JUST FUCK IT"이라는 문구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나이키의 카피라이트이 "JUST DO IT"을 패러디 한 것 같은데 참...

우리말로 해석하면 "걍 다 좆까" 이정도 뜻...ㄷㄷ 

몸매는 대단히 좋으신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