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전당/맛집 추천관(식사&음주)

은평구 감성 레스토랑 <경주식당> 소개글 (feat. 갈현동)

by 헬나이트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찾아 여행 다니는 맛나이트입니다~

오늘'도'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한 맛집 <경주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얼마전에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쓸쓸히 발걸음을 돌려야 했는데

오늘은 다행히 활짝 열려있었습니닼ㅋㅋ

 

 

 

그동안 여유가 없어서 가게앞 정원을 보지못했었는데

오늘은 둘러보면서 사진에도 함 담아봤습니다.

아랫쪽에는 잔잔한 자갈들이 깔려있었어요,

약간 일본식 정원? 느낌도 좀 났습니다

 

 

 

주방과 연결된 메인 데스크입니다.

가게문 열자마자 뙇!하고 보입니다.

잔과 그릇들 정리가 깔끔허네요~

아참 사진상으로 상단의 양쪽 끝을 보시면 스피커가 보이시죠?

저기서 째즈풍의 클레씨한 음악들이 항상 재생중입니다ㅋㅋ

 

 

 

 

2층에서 찍은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이자 작품같네요ㅎㅎ

 

 

 

 

자~ 나왔습니다.

제가 항상 먹는 메뉴인 9,000원 고기카레입니다.

카레를 한국식으로 해석해서 마치 국처럼 만든게 특징입니다.

국물이 자작한 편이고, 구운 마늘과 파가 토핑으로 올라가있습니다.

 

 

 

 

아참 고기 얘기를 빼놓을 수 없겠네요

저와 함께한 동행자들이 항상 칭찬하는 것이 바로 이 구운 돼지고기입니다.

요 고기들이 바로 이 카레의 정체성이자

<경주식당>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원래 경주식당의 주요 메뉴는 육류거든요!

(아래에 메뉴판 글 링크 추가합니다.)

2021.02.10 - 감성한식레스토랑 '경주식당'에 가봤습니다! - 메뉴판 가격 사진 추가

 

 

 

 

반찬은 총 4접시가 제공됩니다.

3종류는 변하지 않았는데 그 중 하나는 오징어젓갈?에서 채소로 바뀌었네요~

개인적으로 바뀐 채소 반찬도 맛있었어요!

 

2021.03.04 - 연신내, 감성충전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 경주식당

2021.03.25 - 연신내 경주식당 메뉴판 사진

2021.03.25 - 은평구 갈현동-경주식당 방문기 (감성on) (메뉴판, 가격표 링크)

2021.04.08 - 감성 한식점 - 경주식당 (분위기+가성비 탑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