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924

'부장님 개그?' 왜 부장들은 욕을 먹는 밉상이 되었는가? 요즘 썰렁한 개그를 소위 부장님 개그라고 하면서 희화시키기도 한다.광고에는 부장이 등장해 "나 때는 말이야~"라면서 꼰대 대사를 시작하기도 한다.왜 이렇게 부장들은 놀림과 조롱의 대상이 되는 걸까? 다 같이 알아보자.참고로 이 글을 읽고 있는 현재 '부장'님들은 각오를 단단히 하셔야 할 것이다.사회나 직장에서 '부장'들에게 당한 게 많은 젊은 사람들의 심중을 반영했으니 말이다.혹시나 읽고 뭔가 느끼는 점이 있다면 고치려고 노력해보자.멋있는 부장님은 못되어도, 욕은 안 먹는 부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1. 책임을 피하려고 한다. 부장 직급 정도 되면 일이 돌아가는게 눈에 훤히 보이게 마련이다.십 년 이상의 경험 속에서 비슷한 상황도 이미 겪어봤을 터, 행여나 일이 틀어지면책임 소재가 누구에게 돌아갈 것이.. 2019. 9. 30.
울산부두 폭발사고 현장사진 울산부두 폭발사고 현장사진 2019. 9. 28.
한국 OECD 자살률 다시 1위 탈환(리투아니아 자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타이틀인 OECD 회원국 중 자살률 1위 타이틀...2018년에 리투아니아에 1위를 빼앗기고 맙니다. 그러나 2019년, 다시 1위를 차지합니다. 12년 동안 유지한 타이틀인데, 놓쳐서 깜짝놀랐습니다만 역시나 다시 해내네요^^ 2019. 9. 26.
모기? 좆기를 보이는대로 죽여야하는 이유-말라리아(Malaria)의 공포[전염병 주식회사] 안녕하세요 헬나이트입니다. 개같은 좆기, 모기를 보이는 족족 잡아죽여야하는 이유는 단지 우리의 수면을 방해해서만은 아닙니다. 모기가 전염시키는 아주 무서운 병인 '말라리아'Malaria(Swamp Fever, 학질) 때문입니다. 라틴어로 나쁜 공기(malus+aria)라는 뜻을 지닌 이 병은 모기에 의해 은밀하면서도 광범위하게 퍼졌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안 좋은 공기를 마시고 사람들이 대량으로 죽어나갔다고 생각했던 겁니다... 이 말라리아는 인류 역사와 함께했던 전염병들 중 가장 많은 사람을 죽였습니다.(사망자수 1위) 과거 역사에서는 많은 인력이 동원되는 큰 토목 사업이나 전쟁에 함께 등장하여 인근의 인간 모두를 전염시켜 싸그리 몰살시키는 위력을 보여줍니다. 역사가들은 고대.. 2019. 9. 25.
728x90
반응형